학사공지 정보광장 > 공지사항 > 학사공지
글 보기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1학년도 2학기 수업운영 안내
글쓴이 교학처 날짜 2021-08-10 16:45:05 조회수 7291

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2021 학년도 2 학기 수업운영 안내

 

1. 수업운영 기본방침


. 8 16 ( ) 개강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하여 지역 사회 시민과 대학구성원의 안전 및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우리대학은 2021학년도 2학기 비대면(온라인)수업을 3주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

 

. 반드시 비대면 ( 온라인 ) 수업에 출석해야 합니다 .

 

. 수업운영 방법에 변경이 있을 경우는 학교홈페이지 학사공지 및 SMS 로 안내 예정입니다 .

 

 

2. 학사일정 안내


내용

기간

비대면 ( 온라인 )수업

2021.08.17.() ~ 09.02.( )

대면 수업

2021.09.06.() ~ 12.03.()

기숙사 입실일

2021.09.04.(토) 09시 ~ 09.06.(월) 21시 까지


※ 8월16일(광복절 대체공휴일)에 대한 보강은 따로 실시

코로나 19 위기상황 지속 시 비대면 ( 온라인 ) 수업 연장 가능

 

■  수업 문의 : 033-810-1043

■  휴복학 문의 : 033-810-1041

■  등록금 문의 : 033-810-1022

■  기숙사 문의 : 033-810-1078

 

 

 

2021.08.10.

 

교학처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