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대학 2022학년도 동아리 등록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 받습니다.
- 아 래 -
가. 접수기간
: 2022 년 3 월 28 일 ( 월 ) ~ 4 월 8 일 ( 금 )
나. 등록요건
1. 설립목적은 학칙에 부합되어야 함
2. 학생회원이 2개학과이상 10인이상
3. 설립목적이 기존 및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아야 함
4. 동아리 지도교수 1명
다. 동아리 등록서류 배부 및 접수처
1. 등록서류 배부 : 붙임파일 참고
2. 접수처 : 교학처
라. 제출서류
■
신규등록 시 제출서류
1. 동아리(재)등록 신청서 (서식1)
2.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(서식2)
3. 동아리회원명단 (서식3)
4. 동아리소개서(서식4)
5.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(서식5)
6. 동아리회칙(서식6)
■
재등록 시 제출서류
1. 동아리(재)등록 신청서 (서식1)
2. 동아리회원명단 (서식3)
3.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 (서식5)
4. 전년도 활동실적서(서식7)
5. 재등록 서류 중 신규등록 시 제출했던 내용과 상이한 부분이 있을
경우 변동사항을 반드시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함
■
동아리등록포기 시 제출서류
:
동아리 등록 포기서
(
서식
8)
5. 작성시 유의사항
: 등록서류는 워드로 작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