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공지 정보광장 > 공지사항 > 학사공지
글 보기
2022학년도 동아리 (재)등록 접수기간 안내
글쓴이 관리자 날짜 2022-03-23 17:05:53 조회수 9726

우리대학 2022학년도 동아리 등록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 받습니다.

 

- 아 래 -

 

가. 접수기간 : 2022 3 28 ( ) ~ 4 8 ( )

 

나. 등록요건

  1. 설립목적은 학칙에 부합되어야 함

  2. 학생회원이 2개학과이상 10인이상

  3. 설립목적이 기존 및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아야 함

  4. 동아리 지도교수 1

 

다. 동아리 등록서류 배부 및 접수처

  1. 등록서류 배부 : 붙임파일 참고

  2. 접수처 : 교학처

 

라. 제출서류

  신규등록 시 제출서류

    1. 동아리()등록 신청서 (서식1)

    2.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(서식2)

    3. 동아리회원명단 (서식3)

    4. 동아리소개서(서식4)

    5.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(서식5)

    6. 동아리회칙(서식6)

 

    재등록 시 제출서류

    1. 동아리()등록 신청서 (서식1)

    2. 동아리회원명단 (서식3)

    3.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 (서식5)

    4. 전년도 활동실적서(서식7)

    5. 재등록 서류 중 신규등록 시 제출했던 내용과 상이한 부분이 있을   경우 변동사항을 반드시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함

    

  ■   동아리등록포기 시 제출서류 : 동아리 등록 포기서 ( 서식 8)

 

5. 작성시 유의사항 : 등록서류는 워드로 작성

파일
파일